걱정해주신 분들 덕분에 건강을 많이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'ㅇ'

현재 시점에서 저는 퇴원한 상태로 운신도 가능해져서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는데 문제가 없는 상태..라고 말씀드려야 겠네요 ㅎ

 

병원에 있는 동안 이 생각 저 생각 하면서

예전에 있었던 불미스러운 일도 생각나고, 간간히 소재도 떠오르고, 내가 다시 잘 할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고

제가 써왔던 글을 보면서

아 이 때는 이랬었지, 이렇게 끌어나가려 했지 등등 연재 기억도 떠올리고.

 

결론은

 

제가 제 머릿속의 아이들을 글로 표현하지 않으면, 그대로 사라져버리겠죠?

그건 제게 있어 너무 안타깝고 슬픈 일이에요.

그러니 저는 역시 글을 써야 겠어요^_^ 이렇게나 설레는 것을.

 

 

생계문제 때문에 다소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만

조만간 빠른 시일 내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.

 

항상 감사합니다^_^!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