랄까 북팔이 작가를 위해 힘내주어서 좋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사실 해외에 나가서 연재 못하겠다, 생각한 이유가

 

1. 정해진 시간에 2. 컴 앞에 딱 앉아서 3. 사이트에 접속해 4. 출간 버튼을 눌러야

챕터가 업로드 되기 때문이거든요. 

 

해외에서는 그게 힘들죠. 특히 시차가 클수록 더욱더...OTL

 

 

그래서 그냥 장기휴재 할 각오까지 했어요. 공지도 때렸구요.

 

 

 

그런데 북팔에서 이번에 작가 관리 페이지를 업그레이드 한다는 소식이!(두둥)

 

원고를 등록해두고 예약 시간을 맞추면 정해진 시간에 알아서 출간해주는 시스템이 만들어진다네요 ㅠㅠ

(자세한건 여기 ->http://novel.bookpal.co.kr/notice_view?nid=239)

 

감사합니다 할렐루야. 핡핡

 

 

 

자 이제 휴재를 취소하려면

 

지금부터 부지런히OTL 20일 분의 원고를 써서 예약분을 만들어야 겠네요OTL

 

ㅠㅠ

 

힘내겠습니다. 열심히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