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리 생각해도 7월 중순에 해외로 수출 당하기 전에 완결을 내지 못할 것 같습니다OTL

 

전처럼 매일매일 연재하면 안되요??? 라고 말씀하실지 모르겠지만

 

그 때와 달리 이번에는 상황이 여의치 않은지라...'ㅅ;

 

저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으앙 ㅠㅠㅠㅠ

 

하여,

 

 

7월 18일 ~ 8월 7일까지 장기 휴재를 할 것 같습니다.

 

제 작품을 많이 사랑해주시는 만큼 미리 말씀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습니다.

 

(위의 게시글은 6월 7일 새 회차가 업로드 될 때 북팔 사이트 공지사항에도 올릴 것입니다.)

 

 

 

 

+

 

 

 

 

 

그냥 휴재만 때리는 것은 아쉬우니까

 

여러분들의 리퀘스트를 받아 외전을 잔뜩 써 남기고 가볼까 합니다'ㅅ'r

 

본편을 더 나가!! 라고 말씀하실지도 모릅니다만.

 

막 기분대로 써 제끼는 외전과 달리

 

본편은 3, 4번 수정하고 올리는 것이라ㅇ<-< 후.

 

 

그냥 가볍게 산책 하는 기분으로 외전을 쓰고 싶어요(본심)

 

 

 

하여

 

아래는 이벤트 내용입니다.

 

 

 

 

<독자님들이 기획하는 리퀘스트 번외편>

 

 

 

대상 : 황금의 꽃, 푸른 눈 / 푸른 어둠, 황금의 구속 독자님들

 

 

내용 : 번외편으로 보고 싶은 내용을 적어주세요.

ex) 다른 출연 캐릭터와의 커플링, TS, 발트와 파나테아의 어린시절 이야기 등등...

 

 

방법 : 이 게시글 댓글로 리퀘스트를 제시해주세요!(비밀/공개 자유)

 

 

뽑는 기준 : 제가 보고 "이거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"이라고 느끼는 것 3개.

 

 

시기 : 6월 말까지

 

 

 

여기서 뽑히는 리퀘스트는

제가 장기출장을 가기 전에 번외편 으로 뿌리고 가겠습니다'ㅅ'/

 

많은 참여 부탁드려요~

+ Recent posts